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Vlive" 오랜만에이죠?! 09.07#Jimin&JIN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8:56



    >



    >


    그 소리가 누구냐고요? 그 소리에 아무도 없는데? '그 소리에 아무도 없는데?' 이 그림자는 내 거야, 이거.


    >


    "멤버 한명 더 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해서...자주 진 형 밥을 중간에 접수했어요. '


    >


    밥이 요즘 여기 옆에 있어요. 밥을 가져왔거든요. '



    >


    "지민 씨" 전화도 안 했는데 왜 왔어요? 날 찾는다는 소문이... 저를 찾고 있다는 소문이 있어요."


    >


    설마 제 스테이크가 여기 온 건 아니겠죠? "맞아요"라고 거짓없이 변모하죠! 스테이크가 오지 않았어." "어떻게 알았어? '씻고 있는데 누가 들어와도 그래서 화가 안 나서' 누구예요?" 하고 물었더니 "아, 저 지민 씨가 전화했는데 안 받는다길래 와봤어요.'그러니까...' 그동안 다 이 얘기했어요? '''그럼''' 그럴 필요 없는데 드디어 진 형이 왔어요! '


    >


    정말 미치겠는걸. 내 스테이크가 왜 여기 와 있어, 진짜... 아... 자기 진짜... '아이야~' 오빠랑 다 같이 하자니까. "좋아요, 댁 좋아요!" 형 Vlive에서 일하고 싶었어. '다 같이 하자니까 아무 말도 못했잖아요.'아니 Vlive 댁이 웃겨' 그리고... J-hope 등장! 아! 제이홉.'홉이 형이 제 방에... 홉이 형이 제 방에... 'J-hope': '어디? 어디? Vlive 방송 어디?' 순간 고요...' 그리고...


    >


    '트림하나요?'('아하하하 헉헉')J-hope:'야, 그것을 하면 어쩔라고'그래, 나 혼자서 방송하고 트림한 200번 한 "


    >


    아직 스테이크가 자기 방이 아닌 Jimin의 방에 와 있다가 이상해진 맏형 JIN "아니, 내 식사를 얘기도 없이 얘가 내 방에 했어" J-hope: "제이홉!" "제이홉!" 갑자기 제이홉? '


    >


    J-hope : "빨리 열어봐, 뭐야? 오~오~케이 오~봉인 오~봉인 인치무폰! 네? 빨리 집어먹어요. 빨리! 왜 손으로 굴려서 안 먹어? 그거 먹을 거예요! 집은 먹읍시다! 'J-hope': '갑자기 마소음이 없어졌어, 안 먹어' 뭐요?'


    >


    '당초 콘서트가 끝나고 기쁘지 않다고 멤버들이 그런 스토리를 했어요.진 형처럼 이렇게 착한 형이 좋아? 아니면 좋은 큰오빠가 좋아?J-hope:'아, 이거지.정확히 이거 '맏형 같은...' J-hope: '진 형 같은 맏형이 좋아?' '큰형 같은 맏형이 좋아?' 'J-hope':'큰오빠 같은 큰오빠가 좋아? 그래서 나쁘지 않은 스토리다.야, 나쁘지 않아.그래도 진 형 같은 맏형이 좋아! "맞아"


    >


    숨겨진 의의는 진 형은 맏형답지 않아! 'J-hope':'큰오빠 같은 큰오빠가 좋아? 진 형 같은 맏형이 좋아? 고르자면 난 진 형 같은 맏형이 아니야~ 그래. J-hope 다음 Vlive를 기약하며 열려고...본격적인 두 사람의 식사가 시작되고...


    >


    "양파는 딜리셔스하네요." "네? 맛있어요? 양파는 여기에 찍어 드시면 맛있습니다. refrigerator가 조금 콜드(냉장고)되지 않아서 좀 아쉽긴 하네요. 지민 씨는 잘 모르겠는데요.그 대학 자신 온 남자예요.(웃음)


    >


    대학에 어떻게 들어갔나요? '빵 터졌어' 봉이 불법 루트를 통해서 들어간 거 아니죠? 방탄소년단 비리 그런 거 아니죠? '습관생이 되기 전에 제가 매번 비하인드 얘기를 하죠?' 형, 예를 들면 부모님이 고위직원이라든지... 아니요. 우리 부모님 본사는 독 하나 있고 한국에 전혀 힘이 없어요. '''OKOK'''


    >


    "아... 와카리 마시타" "와카리 마시타" 맛있어요? "와카리마시타" 그렇게 웃으며 1? 모르겠어, 너무 웃겨"


    >


    그런 우스갯소리냐.'아니... 제가 '와카리 마시타'라고 칼을 보고 있었어요.만약에 본인이 돼서... 왜 소견을 피해보지 않는가. 소견대로 움직이는 게 소견보다 힘든 거예요.'맞아요' 원래 이렇게 단순한 사람을 좋아해요. 알기 어려운 사람보다 단순한 사람이 좋잖아요? 복잡하면 살아가기 힘들어요.그럼요.저는 어느 정도 본인은 단순해요. 같이 먹는것도 좋아하고 먹여주는 것도 좋아하고... 짜증나는 행동 아닐까요?시간이 흘러 Vlive 종료 전 질문 타임 중...


    >


    맏형을 놀리는 것이 좋다 #Jimin


    >


    요즘 방탄 멤버들 사이에서 인기가 뭐예요?우린 인기예요.아! 게데스니 돈을 쓰겠다! 게에요 돈을 내세요? 무슨 소리에요? 게에요에 돈이~~만 썼어요! 제가 게요? 무슨 말씀이세요? 남들이 들으면 오해할거야. 저는 어떤 게에요 돈을 쓰나요? "하아, 이것만 썼어요!" "무슨 일이에요~" 진 형이 게요"에 쓴 돈이라면 집을 의심했어요.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을게요. 다릅니다."오빠를 놀리며 위로 Jimin두명의 조합은 정말...막내 죠은국까지 있으면 더 재미있었는데 다음을 기약하며...20일 8.09.07(현지 시간 09.06)BTS Vlive Jimin&JIN의 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영상물의 출처@BTS Vliv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