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베트남소녀’는 가수 민서로 밝혀졌고요…연예인 자결단석 위너 승윤·승훈 ‘너 알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2:00

    [복면가왕] '베트남 소녀'는 가수 민서로 밝혀졌습니다.연예인 판정 단석 위너 승윤 승훈 '알아~'


    >


    20하나 MBC[복묘은카 왕]에서 '피카소' 와서 대결을 벌였다'베트남 소녀는 가수 민서였어요. "베트남 소녀"는 "어른 아이"를 선곡한 "피카소"에 대항해 "테테테로울 달려"로 대항.그녀는 맑은 모 엉망 sound에 6명의 파트를 여유 있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


    피카소에 패한 베트남 소녀는 마스크를 친구로 삼아 정체를 유출했는데 그녀는 윤종신 좋아요가 좋아요를 부른 가수 민서였습니다. 민서는 거리를 걸으면서 고인의 음악가가 많이 들려 인기를 실감했고, 창피해서 도망갔다고 이야기해서 웃음을 자아냈어요. 연예인 결정단으로 출연한 위너 강승윤과 이승훈은 최근 라디오 DJ 때 (민서가) 게스트로 자신이 왔다고 이야기하며 추리가 성공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민서는 빨리 성공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지만 결정단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그 이유는 젊을 때 결혼하고 싶다. 건강할 때 아이 낳는 게 목표라며 나 자신 없는 남자가 이상적이라고 밝혔습니다. 민서는 마스크를 쓰자 대담해졌다. 사람들이 내가 누군지 알 때까지 나는 자유롭다고 생각했어요라고 했고, 복면가왕의 출연은 나에 대한 재발견이다.하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